공지사항

HN펀딩입니다.(2019/10/24)

19.10.24

본문

안녕하십니까? hn펀딩대표 장명준입니다.
그동안 hn펀딩의 투자금상환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했지만 여러 악재로 인해 아직까지 만족할만한 결과를 못내고있는점 죄송하고 깊이 사과 드립니다.
현재 hn펀딩의 투자금상환을 위하여 안성토지 융복합산업단지 개발을 계속 진행하고있습니다.  다만 저는 어떠한일이 있다해도

 투자자님들의 투자금에 대해서는 책임지고 상환할것을 약속드립니다.

처음 더하원등 먹튀사건이 벌어지며 아무 문제없던 hn펀딩을 닉네임 서울하늘(김용길 전대표)가 네이버카페에서 허위사실을 유포하여 hn펀딩사태를 초래하며

지금까지 오면서 김용길을 비롯하여 기망행위로 안성,시흥에 투자를 하게 사기를친 김종진,박종찬에게 어떻게 하든 투자금을 회수하려 하였지만

아직까지 회수를 못하고있는점 대표로서 다시한번 머리숙여 사죄드립니다.
형사진행상황
김용길횡령(기소재판중),김종진의사기,횡령(고소중) 박종찬의 사기,횡령,배임(고소중)

이제 투자자님들께서도 현실을 직시하고 현명하게 대처해야 될때입니다. 이제 투자금을 회수하는길은 제가 안성사업을 정상화 만드는 것 뿐입니다.

저와 적대시하는 김용길, 박종찬, 김종진은 hn펀딩에서 고소하고 법적관계가 있으니 온오프라인에서 저와 hn사업을 비방하고 공격하는것은 어쩔수없는 일이라봅니다.

그들의 사업정상화 방해공작이 그동안 저와 hn펀딩을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그런데 일부 투자자님들도 그에 가세하여 공격하는분들이 계셨는데

저는 도무지 납득이 되지를 않습니다. 해결을위해 노력하고 있는 사람을 공격해서 그분한테 어떤 득이 있는지요?



또한 이 상황을 돈벌이로 이용하여 채권을 20%대에 매입해서 민사소송을 남발하는 우성길씨같은 사람도있습니다.

법적으로는 문제없을지는 모르지만 도의에는 어긋난 행동이라 보여지고 그나마 회수되면 투자자들에게 돌아갈 배당금에 압류와 소송을 남발하여 상환의 어려움을 주고 있습니다 .

투자자님! 이제는 다시한번 일어설때입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저는 투자자님의 투자금상환을 최우선으로보고 있습니다.

다만투자자님들께 한가지 약속을 부탁드립니다.

온오프라인에서 더 이상은 공격하는 자들에게 현혹되어 동조하지말아주십시요~



저는 처음부터 말씀드렸듯이 고소에 참여한 이상현변호사님쪽 고소인, 

김용길이 선임한 김철영변호사님쪽 고소인, 합의투자자, 비참여 투자자 모두 함께 해결을 보아야하는 입장입니다.

어느쪽만 해결할 수 있는 입장이 아닙니다.
그래서 이번에 이상현변호사,김철영변호사, hn펀딩측 박진세변호사,투자자 대표,hn펀딩대표 장명준이 같이 만나서 협의를 하려고합니다.


협의안
1.투자금 10억 출연, 배당관계
재원의 마련은 회사로 투자를 유치하여 재원을 마련하는것이며 원만한 협의가 되어야 투자가 진행됩니다.
2.잔여채권의 상환계획

*압류 민사소송중인 투자자는 민사소송의 배당과 중복될수 있으므로. 부득이 배제됨을 알려드립니다.
일정: 개별안내

2019.10.24
hn펀딩 대표 장명준

투자계산기

투자금액

수익률

상환방식

만기

월입금받을금액(세전)0

총 예상 수익(세전)0

투자순서

  • 01.회원가입 HN펀딩 회원으로 가입하세요.

    회원가입
  • 02.가상계좌 발급 가상계좌를 발급 받으세요.

    계좌발급
  • 03. 예치금 입금 가상계좌로 예치금을 입금하세요.

    입금하기
  • 04.투자하기 예치금으로 상품에 투자하세요.

    투자하기
  • 05.원천징수 정보입력 원천징수 정보를 입력하세요.

    정보입력
  • 06.환급계좌 등록 및 변경 수익금 환급계좌를 등록해주세요.

    계좌등록
상품보기